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EWS

NEWS

 

게시판 상세
제목 [한국일보] 전○선엔 구운토마토환!! 엔존B&F 라이코펜 최대 함유 간편하게 섭취.
작성자 BY. (주)엔존 B&F (ip:)

전○선엔 구운토마토환!! 

엔존B&F 라이코펜 최대 함유 간편하게 섭취.

토마토 중간사진.jpg




구운 토마토가 남성 전○선과 성능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엔존B&F의 ‘구운토마토환’이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.

구운토마토환은 토마토의 유효성분인 라이코펜의 생성을 최대로 끌어 올리고, 체내에 가장 잘 흡수될 수 있도록 깐깐한 가열과 건조공정을 거쳐 개발된 제품이다. 환(丸) 형태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

구운토마토환에 함유돼 있는 라이코펜은 전선 기능 향상과 정력증진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. 세포의 산화를 방지해 암과 각종 성인병 예방은 물론, 혈전생성을 막아 뇌졸중이나 심근경색 등의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.

또한 토마토에 풍부한 비타민 A, B1, B2, C는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, 섬유질과 껍질의 미끈한 성분은 변비를 예방하고 배변을 촉진해 주며 여성들의 유방암 발병률을 낮춘다는 연구논문들도 많다.

김영진 엔존B&F 대표이사는 “구운토마토환은 남성들의 고통인 전선질환 삼총사(전선비대증, 전선염, 전선암)에는 효과적”이라며 “기존 토마토 음료나 수입산 농축액 등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 우리 땅에서 토실토실 잘 자란 토마토 그대로를 사용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”고 말했다.

한편, 엔존B&F는 현재 구운토마토환 구매시 생강청을 사은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.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(1588-6469)로 하면 된다.

한국일보 

인민구기자 등록: 2015.01.07 14:26

http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3&oid=469&aid=0000040487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